가정 장식과 가구에 생생한 색상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부드러운 가구와 생생한 색상은 수년 동안 주택 소유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홈 데코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전통적인 팔레트에서 벗어나 집에 독특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색상의 혼합은 Riverside 가구 컬렉션 과 같은 훌륭한 제품을 사용하여 공간을 매력적이면서도 아늑하게 만듭니다 . 장식에 생생한 색상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보겠습니다 방문손잡이.

부드러운 색상 팔레트 선택

집 장식을 위한 색상을 선택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많이 있습니다. 핑크는 대부분의 다른 색상과 쉽게 혼합되고 잘 어울리기 때문에 유명한 옵션입니다. 게다가 녹색이나 연한 파란색과 같은 차분한 파스텔을 팔레트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생동감 있고 컬러풀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클래식한 레드를 선택하세요.

대조되는 배경

대비는 생동감의 또 다른 측면입니다. 사진 액자나 예술 작품을 사용하여 벽 페인트와 대비되는 배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독특한 재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쉬운 접근 방식은 기존 프레임을 칠하여 색상을 추가하고 배경과 아름다운 대비를 만드는 것입니다.

다채로운 방법으로 집을 꾸며보세요

가구는 집 장식에 색상을 사용하는 훌륭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액센트 벽을 사용하거나 가구를 페인트하여 다양한 색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색상을 사용하여 생동감 넘치는 인상을 주는 수많은 트릭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방에 노란색 가구가 있는 경우입니다. 녹색, 빨간색, 분홍색, 검정색, 크림색은 집에 추가할 수 있는 유명한 색상입니다. 파란색을 추가하면 역동적인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생동감을 주기 위해 집 장식 계획에 청록색, 노란색 또는 빨간색을 추가해 볼 수 있습니다.

색상 이론

기본 색상을 혼합하면 모든 유형의 음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녹색이나 노란색이 풍부하다면 장식에 보라색을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보색을 결합하여 생생한 색상을 만드세요. 기분 좋은 대비를 위해 색상환을 사용하여 제안하세요.

중성색

중성적인 색상을 좋아하고 이러한 팔레트를 사용한다면 베개를 사용하여 팝한 색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가구나 예술품에 너무 집착하지 않고도 거실에 흥미를 더할 수 있는 훌륭한 접근 방식입니다. 차분하면서도 지루하지만 잭슨 미들턴 섹션 과 같은 뉴트럴 컬러는 심플한 라이프에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색상을 선택할 때 에너지와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색깔이 있는 러그를 가져오세요

큰 물건을 사용하지 않고 방에 밝은 색상을 추가하고 싶다면 러그를 사용하세요. 면적을 측정하고 공간 및 장식 아이디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크기를 찾으세요. 생활 공간에 생동감과 색상을 추가하여 매력적이고 재미있게 만드는 최소한의 방법입니다. 밝은 색상의 러그가 너무 과한 느낌을 준다면 실내장식에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하여 균형을 맞추세요. 흰색 가구로 미니멀리즘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흐릿한 색상

놀랍지 않나요? 하지만 단조롭게 사용하면 차분한 환경을 제공하는 장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커튼과 베개에 회색과 흰색 등 중성색을 선택하세요. 부드러운 색조는 방에서 사용하려는 어떤 색상과도 쉽게 혼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