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단백질 파우더는 보디 빌딩에 완벽합니까?


특히 계란 단백질 파우더는 순수한 형태의 계란 흰자로 구성되어 최고 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계란 알부민을 한 번 섭취하면 우리 몸에 약 24g의 단백질을 공급합니다. 여성은 하루 2스푼, 남성은 3스푼을 섭취하면 신체 형성 및 근육 회복 영양소에 대한 일일 권장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계란단백질은 유당이 없는 단백질이기 때문에 멀리서 유제품을 사시는 분들, 유당 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더욱 유익합니다. 그것은 방목 계란으로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상당한 양의 비타민 A, B, D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목초지에서 자란 닭에서 얻은 달걀에는 공장식 가금류에서 수확한 계란에 비해 강력한 항산화제인 비타민 E가 더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계란 단백질 분말과 같은 제품의 보디빌딩 이점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이 보충제에 함유된 단백질의 양입니다. 그것은 보디빌더가 달성하려고 하는 근육과 질량의 형성을 돕는다는 사실 때문에 보디빌더 다이어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헬스부스터.
계란을 섭취하여 발견되는 비타민 중 일부에는 비타민 A, B6, B12, D 및 E는 물론 엽산, 칼륨, 리보플라빈 및 칼슘이 포함되지만 일부는 모두 계란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그 양은 제물로 전달됩니다. 운동 및 훈련 프로그램과 함께 포함할 수 있는 완전 자연스럽고 포괄적인 보충제를 만들어 보세요. 계란 단백질 분말, 특히 순수한 계란 흰자로 만든 것이 보장된 경우 최고 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매일 한 스쿱은 약 24g의 단백질을 제공하는데, 이는 계란 한 개 전체에서 발견되는 총량의 4배입니다. 여성의 경우 하루 2스쿱, 남성의 경우 3스쿱을 섭취하면 신체 형성 및 근육 개선 영양소에 대한 일일 권장 섭취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당도 없습니다. 이는 유당 불내증으로 인해 유제품을 섭취할 수 없는 개인을 위한 모델 대체품이 됩니다. 이 단백질은 1스쿱당 단 2그램으로 아주 적은 양의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식단에 포함시키면 체중 감량 목표에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