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입양 – 책임감 있는 사육자를 찾기 위한 6가지 중요한 팁


강아지를 입양하는 것은 큰 책임입니다. 그것은 살아있는 생명체에 대한 평생의 헌신입니다.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입양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위해 지금까지 해본 일 중 최고의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올바른 강아지를 찾는 것입니다.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를 선택하는 것은 다른 품종이나 혼합 품종 강아지를 선택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숙제를 해야 해요 김포강아지분양.

올바른 사육자를 찾는 것이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입양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책임 있는 사육자는 다음을 하지 않습니다:

1. 벼룩시장이나 정원 판매에서 강아지를 판매합니다
. 2. 동물을 대부분 우리에 가두어 둡니다
. 3. 강아지를 $50에 판매합니다
. 4. 알려진 건강 문제가 있는 개를 사육합니다.

책임감 있는 육종가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1. 두 부모를 모두 숙소에 두십시오.
2. 강아지를 가둘 수 있도록 깨끗하고 잘 관리된 공간을 확보합니다.
3. 검사를 위해 심장, 눈, 엉덩이에 대한 공간을 확보합니다.
4. 강아지 소유의 책임을 자유롭게 설명할 것입니다. 활동적인 강아지
5. 배변에 있는 모든 강아지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6. 일반적으로 강아지의 모습을 보여주거나 다른 유형의 쇼를 보여줍니다.

탐욕을 위해 번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부모의 결점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며 고관절 이형성증으로 전체 새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개의 생애 동안 많은 수의사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귀하가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입양에 대해 좋은 경험을 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허가를 부모가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강아지에게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강아지들이 서로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딱 맞는 강아지가 바로 찾아오는 강아지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저 강아지는 한배 새끼들과 어떻게 놀아요? 몇 분 동안 냄새를 맡고, 핥고, 놀고 나면, 강아지는 그룹으로 돌아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서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강아지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입양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7주 이상 된 강아지는 매우 호기심이 많고, 믿음직하며, 친근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무릎에 앉아 옷을 잡아당기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당신을 검사할 것입니다. 결국 그들의 짧은 관심 기간은 그들을 다시 친구들에게로 안내할 것입니다. 그들이 쓰레기 속의 다른 새끼들과 어떻게 노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어떤 강아지가 복종하는 것 같나요? 선동자는 누구이며 예인선을 시작하고 방을 장악하는가? 강아지 중 하나가 줄어들고 있는 보라색인가요? 수줍음은 강아지에게 좋은 특성이 아닙니다.

각 수표를 개별적으로 검사하십시오. 쓰레기에 있는 각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강아지가 무리의 편안한 영역에서 벗어나면 성격의 변화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군중을 괴롭히는 사람은 혼자 있을 때 차분하고 수줍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수줍어하고 내성적인 강아지가 깨어나면 혼자 있을 때 완벽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난스럽고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입양 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