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사업장에 다중 분할 에어컨 설치의 주요 이점


새 에어컨 시스템을 구입하기 위해 전자제품 매장에 계십니까? 최대의 이점을 얻으려면 어떤 종류의 AC를 구입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우십니까? 글쎄, 언제든지 기존 HVAC 장치를 선택할 수 있지만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다중 분할 에어컨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어컨.

작은 크기, 조용한 작동 시스템, 고성능이 특징입니다. 모든 종류의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대적인 건축 방법과 개별 기능으로 설계된 다양한 에어컨 시스템 모델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다중 분할 에어컨이란 무엇입니까?

다중분할은 실외기 1대에 실내기 5대까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덕트 공사가 필요 없으며 여러 내부 구역에 완벽한 에어컨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실내기에 대해 개별 실내 온도 설정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용량의 실내기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분할 AC 시스템은 집이나 사무실/회사의 어느 방에나 설치할 수 있는 소형 장치입니다. 덕트 공사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각 장치를 쉽게 설치하고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태대로 작동하려면 전문가의 지속적인 유지 관리가 필수입니다.

집에 덕트가 없는 다중 분할 에어컨을 소유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전기요금을 절약하세요

시스템에는 덕트가 없기 때문에 공기 손실이 줄어듭니다. 이는 다중 분할 에어컨을 설치하면 공과금에서 엄청난 돈을 절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운 모드와 차가운 모드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고급 리모콘을 사용하여 완벽한 온도를 찾으세요. 외부 온도 걱정 없이 집안 어느 곳에나 에어컨을 놓아두기만 하면 됩니다.

환경을 저장하세요

더 이상 더운 날씨에 AC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환경 파괴에 대해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덕트 없는 에어컨 장치의 등급은 28 SEER로, 이는 분할 에어컨 시스템을 기존 AC 시스템보다 두 배 더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무덕트 시스템을 사용하면 공기 중 뜨거운 가스 배출이 80% 감소합니다.

집에 새로운 것이 추가되었나요? 새 장치를 설치하는 데는 몇 시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집에 새 방을 추가할 계획이거나 차고를 폐쇄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에어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 방으로 에어컨 장치를 확장하십시오.

다중 분할 에어컨 시스템이 귀하에게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오늘 좋아하는 딜러로부터 구입하고 전문 기술자를 고용하여 브리즈번에 다중 분할 에어컨 설치를 받으십시오. 많은 유명 서비스 제공업체가 새 HVAC 장치를 설치하거나 기존 장치를 수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중 분할 에어컨 시스템은 오늘날 사용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 옵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중 분할 시스템을 훌륭하게 실행하고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통해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를 방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