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드레스를 선택하는 방법 – 전체 가이드


쇼핑은 때때로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새 드레스를 구입할 때 때로는 매장에 들어가서 아름다운 옷을 고르고 돈을 지불하고 떠나는 것처럼 매우 쉬워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체형에 맞는 드레스를 고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몸을 알아야 하고 무엇이 우리를 가장 멋지게 보이게 만들 것인지 돌봐야 합니다 고잔동pt.

이것이 바로 여성들이 새 드레스를 쇼핑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할지 알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새로운 최종 가이드를 만든 이유입니다.

의 시작하자:

1. 엉덩이가 통통한 서양배 모양 여성의 경우 무릎 위 1~2인치보다 길지 않은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큰 것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약간 서투르고 압도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의와 상의의 사이즈가 다른 옷을 자주 입는다면 배 체형일 확률이 높습니다.

위쪽은 밝고 대담한 색상, 아래쪽은 어두운 색상의 드레스를 선택하고, 위쪽에 가로 줄무늬를 추가하여 너비를 더해보세요.

때로는 원피스 드레스보다 투피스 드레스가 더 잘 어울릴 수도 있습니다.

2. 당신이 사과 모양의 허리를 가진 여성이라면 , 허리가 너무 강조되지 않는 드레스를 선택해보세요. 엠파이어 드레스나 드롭 웨이스트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허리에는 굵은 벨트나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말고, 엉덩이 아래에는 부드러운 체인이나 얇은 새시 벨트를 착용하세요.

어깨를 강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재킷을 입거나, 어깨를 덮어 약간의 부기를 유발하는 드레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드레스에 불필요한 질량을 추가하지 않고도 엉덩이와 어깨 사이의 시각적 균형이 만들어집니다.

3. 작은 가슴에 날씬한 여성이라면 , 위에 지나치게 시선을 끌 수 있는 드롭다운 목걸이나 액세서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