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놀라운 노트북 장치


노트북은 의심할 여지없이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업무용 액세서리이지만 엄청난 이점에도 불구하고 우리 모두는 몇 가지 단점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작은 문제는 모든 사람에게 주관적이며 주로 생활 방식과 노트북 사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노트북 회사들은 또한 노트북에 새로운 기술을 통합하여 더 좋고 사용하기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갤럭시북4.

Wi-Fi와 카메라가 포함되면서 업무와 가족과의 연결이 더욱 쉽고 빨라졌습니다. 이 두 가지 외에도 우리의 삶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다른 장치가 많이 있습니다.

목록의 첫 번째 장치는 무선 마우스입니다. 데스크탑 마우스에 중독된 사람들은 노트북 커서 때문에 장애를 겪고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와이어 마우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안도감을 주며 노트북 사용을 더욱 쉽게 만들어줍니다. 이제 그들은 터치패드 장치를 사용하고 답답함과 불편함을 안고 커서를 끌 필요가 없습니다.

무선 마우스는 미니 사이즈로 노트북 가방에도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미니 마우스가 없다면 휴대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미니 마우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간을 덜 차지하고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하고 싶다면 노트북에 터치 스크린을 설치하면 실제로 키패드나 마우스를 터치하지 않고도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NAVIsis는 노트북 화면을 터치 스크린으로 바꿀 수 있는 최신 장치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사용하기 쉬운 품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노트북을 멋지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줍니다.

세 번째 목록은 노트북 냉각 패드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노트북 발열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발열이 소중한 노트북에 얼마나 위협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램과 마더보드가 손상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가열된 노트북을 무릎 위에 올려놓는 것이 매우 어렵고 위험이 없지 않습니다. 냉각 패드는 여러분에게 엄청난 도움이 될 매우 저렴한 도구입니다. 중앙에 냉각팬이 있고 노트북 아래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주변 환경이 어떤지, 여름이 얼마나 더워도 이 냉각 패드는 노트북 온도를 억제해 줍니다.

Cush top은 목록의 마지막 도구이지만 확실히 가장 유용합니다. 허리를 구부리거나 고개를 숙이지 않고도 노트북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숙인 자세로 몇 시간 동안 노트북을 사용하면 허리에 부담이 가해져 영구적인 혹이 생기거나 앉은 자세가 어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