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차의 효능과 그것이 모발 성장에 얼마나 도움이 됩니까?


우리의 머리카락이 대나무처럼 행동한다면 좋지 않을까요? 대나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자라는 식물입니다! 몇몇 종은 하루에 무려 10cm까지 자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외에도 죽순은 강하고 유연합니다 티테이블.

그럼 머릿단이 대나무처럼 되기를 바라지 않겠습니까?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대나무는 식물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식물성 실리카를 함유하고 있습니다(최대 70%).

따라서 모발 성장을 위해 대나무 차를 포함시키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실리카는 머리카락과 어떤 관련이 있나요?

전문가들은 많다고 말합니다. 실제로 실리카는 우리 몸에 존재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고갈됩니다. 이것이 나이가 들수록 머리카락이 윤기 없는 느낌을 주기 시작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실리카가 고갈되면 머리카락, 피부, 손톱 및 기타 기관에 영향을 미칩니다.

매일 대나무 잎차를 섭취하면 몸에 실리카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나무 차를 끓이는 방법?

그것은 간단합니다. 대나무 티백은 온라인이나 다른 방법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 봉지로 2~3잔의 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컵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티백을 물에 5분 동안 담가두세요.

대나무 차는 신선한 흙 맛이 특징입니다. 그러니 가능하다면 설탕 없이 즐겨보세요. 단, 단맛을 원하시면 설탕 대신 꿀을 사용하세요.

풍미를 더하려면 차에 신선한 레몬 주스 몇 방울을 추가하세요.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적어도 한 잔의 차를 마시십시오. 원한다면 최대 3잔까지 마실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하지만 이 이상은 하지 마세요. 머리카락이 하룻밤 사이에 자라지는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의사들은 하루에 대나무 차를 너무 많이 마시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릅니다. 따라서 적당한 소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

모발 성장을 위한 대나무차 사용자는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매일 차를 섭취하는 데 4~8주가 걸린다고 보고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탈모가 감소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일부의 경우 비정상적인 탈모가 4~5개월 후에 완전히 중단되었습니다. 그들은 빗에 머리카락 몇 가닥만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