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창문 처리 아이디어


요즘 창문 처리는 단순한 길이의 천부터 정교한 커튼 막대까지 다양합니다. 디자이너가 스타일을 생각해 내기 위해 어떤 접근 방식을 취했든, 트리트먼트는 모두 동일합니다. 집주인과 손님이 방에 있을 때마다 분위기를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대규모 창 장식을 만드는 요령은 고객의 요구에 적합하다면 아름답고 적절하며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커튼부터 특수 창문 처리까지 어떤 요청이든 이 공예품은 창의성과 양재 양재를 결합합니다. 그것은 집에서 만드는 패션적인 측면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정폐기물.

꽤 도움이 됨

이 기사에서 논의하는 절차는 주택 소유자로서 귀하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대규모로 자신만의 창문 처리를 고안하려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양재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라도 배울 수 있는 양재 기술이 있습니다.

이는 검증된 작업실 창틀 제작 기술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마스터하고 나면 거대한 공간에서 창 처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디자인 요소

창 처리는 디자인이 적용될 때 구체적으로 결정됩니다. 계속 읽으면 실용성이 아름다움과 동일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디자인 요소를 숙달한 전문 디자이너에게 물어보세요. 이러한 거래 도구는 디자인에 사용됩니다.

1. 색상

넓은 지역에서 잘 작동하는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창 처리 설계 과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분위기와 분위기를 이미 설정하기 위해 해당 공간에 초점을 둘 위치를 결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붉은색, 복숭아색, 산호색 등은 편안한 느낌을 주고, 방이 북쪽을 향하면 상대적으로 따뜻함을 느끼기 쉽습니다.

2. 라인

방의 선 유형에 따라 느낌과 분위기가 결정됩니다. 수직선은 품격과 높이를 더해줍니다. 이는 공식적인 자리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동시에 수평선은 더욱 캐주얼하고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능은 대담한 기능을 완화해야 할 때 적합합니다. 바로 그런 이유로 패널링과 몰딩은 항상 수평입니다. 대각선은 주의를 끌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넓은 공간에 대한 창 처리를 디자인할 때 눈이 계속해서 따라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질감

원단의 표면에서도 분위기가 전달됩니다. 데님, 셔닐, 리넨은 캐주얼한 분위기에 사용되는 반면, 반짝이고 부드러운 실크와 무아레는 좀 더 격식 있는 공간에 활용됩니다. 거칠고 누런 질감은 빛을 더 많이 흡수하여 그림자를 만들어 색상을 더 어둡게 만듭니다. 반면에 반짝이는 질감은 빛을 반사하여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 밝아집니다.

4. 양식

서로 연결된 선이 모양을 만듭니다. 직사각형은 특히 넓은 공간에서 창문 처리에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의자와 테이블을 사용하여 전체 공간을 강조할 수도 있습니다. 미닫이 유리도어유닛을 부착하면 사각형 모양의 창문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벽에 커튼을 추가하고 직사각형 창의 유리 가장자리 너머로 커튼을 추가하여 시각적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5. 공간

마지막으로 경계는 공간을 만든다. 예를 들어 방을 정의하는 벽을 생각해 보십시오. 아무리 크더라도 모서리를 사용하면 방의 높이를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환기 덕트나 몰딩이 있는 경우 창 처리 근처에 가구를 배치하여 집중하고 싶은 영역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공간은 창 처리에 사용하려는 세부 사항과 디자인 종류에 거의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