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라 둔의 인도 음식


사방이 아름답고, 시냇물이 졸졸졸 흐르고, 새들이 지저귀는 언덕 위. 데라둔 마을에 히말라야를 회사로 둔다면 삶은 더할 나위 없이 좋아질 것입니다. 높은 곳에 올라가면 반드시 좋은 음식이 필요하고, 데라둔에서 인도 음식을 맛볼 때 그 조합은 흥을 돋웁니다. 모험적인 여행을 떠날 때 데라둔의 음식은 당신에게 아주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음식은 우리에게 기본적인 욕구일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먹기 위해 살고 있으며, 좋은 음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바로 이러한 사람들입니다 논현 술집.

Dehradun의 레스토랑은 모든 종류의 사람들에게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철저한 비채식주의자인지 채식주의자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위한 레스토랑이 있을 것입니다. Dehradun 최고의 레스토랑에 관해 고려해야 할 이름 중 하나는 TownTable입니다. 레스토랑에는 인도 요리, 유럽식 요리, 중국식 요리가 아주 훌륭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데라둔의 진정한 종합 요리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은 위생, 좋은 음식, 뛰어난 장식을 오늘날의 기준으로 삼았으며 이것이 TownTable이 Dehradun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이유가 되었습니다.

인도 음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TownTable에 들러 이 놀라운 나라의 다양한 음식을 즐겨보세요. 전국 각지에서 식습관이 뚜렷하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과자라티(Guajarati) 요리, 마라티(Marathi), 남부 인도 요리 또는 언덕의 고유한 가르왈리(Garhwali) 요리를 먹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Dehradun의 음식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TownTable은 대부분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풍부하고 맛있는 군침이 도는 북인도 삽지를 맛보는 것은 미식의 즐거움입니다. 남부 인도 음식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도사, 이들리스, 업마 및 기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Dehradun에 있는 이 다양한 요리 레스토랑의 셰프들은 항상 새로운 요리를 기꺼이 실험하여 군침이 돌면서도 약간 알려지지 않은 음식을 만들어내는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레스토랑은 Garhwal Hills에 위치하고 있으며 Garhwali 음식을 전문으로 합니다. Garhwals에는 독특한 품목이 많이 있으며 가장 잘 유지되는 주방 비밀이 TownTable과 같은 레스토랑을 통해 서서히 나타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Mandwa ki chapatti, kumaoni raita, chausa, 염소 수프, 걸쭉한 붉은 쌀, jangora의 건조 과일 kheer 및 톡 쏘는 마늘 처트니는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는 민족 음식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