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건축 설계 초보자를 위한 취업 기회


건축에 대하여

건축은 건물과 구조물을 설계하는 예술이자 과학입니다. 기획과 설계는 건축의 기본 개념이다. 건축물을 계획하고 설계하기 전에 건축가가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건물의 안전성입니다. 그 후 그는 개념적 디자인을 계획하고 이를 그의 그림에 구현한다고 생각합니다  프로다코퍼레이션.

건축가는 디자인의 기본 요소인 색상, 형태, 형태, 균형, 공간을 활용하여 건물의 모습을 다양한 건축 디자인 방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건축 경력

건축 분야에는 훌륭한 경력이 있으며 건축가에게는 많은 취업 기회가 제공됩니다. 건축가 작업은 사무실 설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건축가는 건물이나 구조물을 설계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는 디자이너처럼 건설회사에서 일할 수 있다. 경험은 건축 업계에서 더 나은 경력을 쌓기 위해 가장 필수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회사에는 재능, 지능, 경험만 있으면 됩니다. 건축업계에서 꿈의 직업을 갖고 싶다면 기획과 설계에 대한 풍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공공 부문 외에도 정부 부문에서도 지망자를 위한 수많은 취업 기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가 건설 공사, 철도부, 도시 및 국가 계획, 공공 사업부, 주택 도시 개발 공사 등이 있습니다.

인기 있는 건축 설계 과정:

건축 설계의 인기 강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건축학 디플로마
건축 학사
건설 관리 학사
실내 건축 디자인 학사
건축학 석사
건축 설계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기 위해 배우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토캐드
Revit
3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