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히터 소개


좋은 옵션입니다. 공간히터라고도 합니다. 룸 히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난방실과 작은 폐쇄 공간을 의미합니다. 이는 사용하기 매우 쉽고 온도를 높이고 조절하는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집 전체를 과열시키지 않고도 추위에 민감한 사람, 특히 노인이 방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천연가스, 프로판, 등유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실내 히터도 있습니다. 이제 주간 실내 히터는 전기를 연료로 사용합니다. 컨벡션 히터나 복사열 히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 동안 사용할 계획이라면 방이 작다면 복사 히터를 선택하세요. 왜냐하면 방의 거주자와 거주자의 주변 환경을 직접 가열하는 대신 방 전체를 가열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피하기 때문입니다 글램핑.

실내난방에는 전기히터가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작동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집 안에서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는 통풍구가 없는 유일한 실내 난방기입니다. 연소식 히터보다 안전하더라도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전기 히터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비 복사 히터는 전기 소스에 의해 가열되는 오일과 같은 열 전달 액체를 사용합니다. 히터의 순환을 줄이면 열 전달 유체가 약간의 열 저장을 제공하므로 더 일정한 가열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히터는 침실이나 지속적인 난방이 필요한 장소에 적합합니다.

전기 난방기를 구매하고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특정 안전 고려사항이 있습니다. 전기 히터가 콘센트에 직접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연장 코드가 필요한 경우 14게이지 이상의 튼튼한 와이어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휴대용 전기 히터의 경우 장치가 뒤집힐 경우 히터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팁 오버 안전 스위치를 구입하세요.

안전과 정품을 보장하려면 표준 표시가 있는 히터를 구입하세요. 에너지 효율적인 실내 히터는 기존 히터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이러한 유형의 에너지 효율적인 가전 제품은 전기 요금을 줄여 장기적으로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항상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 히터는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