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마사지의 이점과 중요성


글쎄요, 긴장을 풀고 진정시키는 느낌을 주는 머리 마사지에는 과학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지압점을 활용하여 더 나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수세기에 걸쳐 개발되었으며 이제 머리 마사지의 중요성을 깊이 알아볼 때입니다. 삼성

과학:

오일 헤드 마사지가 인기가 있지만 건식 마사지도 똑같이 유익합니다. 오일을 바르면 모발에 영양이 공급되고, 신경섬유와 연결된 모발의 뿌리를 두드려 신경계를 진정시켜 줍니다.

또한, 두피를 주무르고 쓰다듬는 것은 피부 아래의 신경과 혈관을 자극하여 머리 주변의 근육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머리 마사지가 엔돌핀과 세로토닌을 포함한 신체의 특정 화학 물질의 더 나은 분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기분을 좋게 만들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휴식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이러한 화학 물질입니다.

머리에는 중요한 지압점이 수없이 많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마사지의 지압점은 머리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감각을 이완시키며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명확한 사고를 촉진합니다.

혜택:

두피를 마사지하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근육 긴장을 제거하여 통증을 완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특히 편두통이나 부비동 관련 두통을 앓고 있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 마사지는 또한 집중적이고 의식적인 접촉을 통해 누군가의 정신 상태를 개선하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남아 있습니다.

산소 및 포도당 공급 증가, 탈모 감소 및 시력 개선은 머리 마사지가 제공하는 다른 이점입니다.

마사지의 효과는 두피에만 국한되지 않고 목, 어깨, 등, 척추까지 확장됩니다.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고도 치료사는 에너지 기술에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