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사이트 구축에 있어 중요한 요소


휴대폰 웹사이트가 오늘날 대부분의 기업이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휴대폰 구매자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 리소스로 발전하는 데는 주저함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웹사이트가 전화를 받을 준비가 되었는지 어떻게 확신할 수 있습니까? 건설업체는 산업 정상을 알기 위해 다음 문제를 살펴봐야 합니다  파이브센스.

모바일 인터넷 사이트가 오늘날 대부분의 비즈니스를 촉진하여 새로운 유형의 휴대폰 구매자를 유치하는 데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일반 웹사이트가 초기에 채택된 이후 월드와이드웹 사용자들은 훨씬 더 지능적인 기능이 디스플레이 화면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했으며 지금은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우수성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렇다면 웹페이지가 모두 모바일용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건설업자는 산업표준을 이해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요소를 생각해야 합니다.

모바일 웹사이트 내부의 모든 정보를 짧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유지하세요. 휴대폰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근무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하며 응답을 기다리는 시간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개발자가 압축된 이미지 문서로 텍스트 콘텐츠의 상당 부분을 줄여 기사나 블로그 게시물을 빠르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대한 인터넷 사이트의 경우 콘텐츠의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긴급한 최종 사용자의 손가락에 중요한 사실을 쉽게 줄일 수 있습니다. 분석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의 타겟 방문자 추세를 검토하면 독자가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황하지 않도록 탐색을 단순화하십시오. 웹 페이지에 사실이 많이 저장되어 있는 경우에도 사용자가 명확하게 작성된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의 명확한 계층 구조를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수직 또는 수평 스크롤만 유지하고 모든 사이트에 명확한 척추와 하우스 버튼을 배치하는 등 불필요한 손가락 움직임을 방지합니다. 또한 아이콘 및 텍스트 링크 외에도 확대/축소 표시를 위해 디스플레이를 꼬집지 않고 엄지손가락을 눌러 버튼, 확인란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동일한 이론을 글꼴 크기에 활용하여 독자의 눈의 피로를 피해야 하며, 모바일 고객은 조명이 매우 낮은 위치에서 웹 기사를 매우 잘 볼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텍스트 내용을 차별화하기 위해 충분한 대비를 제공하고 모든 인치 공간을 활용하면 고객의 관점이 극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가장 단순한 텍스트 그림자라도 보증 수준을 높일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십시오.

소유자는 매장을 애용할 소비자 유형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빌더는 특정 생태계의 소비자만이 월드 와이드 웹 주제 자료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Flash는 특정 휴대폰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리콜 집약적이며 Wi-Fi 네트워크 확장보다 더 많은 로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종 사용자는 Flash 다운로드가 완료되기 전에 종료합니다. 플래시 옵션을 얻으세요. 더 적은 예상 메모리로 동일한 상호 작용 및 애니메이션을 위해 HTML 5를 수행하십시오. 특정 정보가 더 선천적이고 다른 것보다 더 빨리 대상 고객의 말을 얻는다는 점을 제외하고 동일한 정보를 표시하는 각 인터넷 사이트를 평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