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 축하 행사는 1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새해는 일반적으로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간주됩니다. 강한 사회적 유대감을 갖고 있는 인도에서는 이 날을 친구, 가족과 함께 축하하는 날로 삼습니다. 전통적으로 인도의 새해는 지역 달력 연도의 시작을 기준으로 서로 다른 시간에 축하됩니다. 그러나 현대 인도에서는 매 그레고리력의 탄생을 많은 열정으로 축하합니다. 노인들은 지역 설날과 관련된 종교적 정신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반면, 젊은 세대는 서구적 경향을 더 선호합니다. 특히 뭄바이, 방갈로르, 캘커타와 같은 대도시에서는 청소년들이 댄스 파티와 나이트클럽을 통해 새해 전야를 축하합니다. 그러나 전통적으로 새해는 종교 의식과 긍정적인 결심으로 축하됩니다. 많은 곳에서는 옛 자아를 상징하는 사람의 동상을 불태우는 것이 의식의 일부로서 사람들에게 옛 자아를 버리고 새 사람으로 거듭날 것을 상기시키는 의식의 일부입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구정 신앙 체계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설날은 음력설이라고도 합니다. 십이지신은 12년 주기로 한 해를 나타내는 12가지 동물을 사용합니다.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가 그것이다. 이 중국 동물 표식은 또한 12가지 유형의 성격을 상징하며 사랑, 번영, 행복에 이르는 길을 밝혀준다고 믿어집니다. 황소는 구정의 두 번째 별자리입니다. 황소 아래에 서명된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인내심이 있고, 침착하며, 열심히 일하고, 정교하고, 관습적이며, 정직합니다. 그들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내하는 것의 가치를 믿습니다. 그들은 일에 있어서도 꼼꼼합니다. 그들은 관계를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은 신뢰할 수 있는 평생 파트너가 됩니다. 일단 결정을 내리면 그 결정을 따릅니다. 황소는 완고하고 도전적이며 독단적이고 편협할 수도 있습니다. 황소는 타고난 지도자입니다. 그들은 훌륭한 정치인, 은행가, 군 장군, 투자 중개인, 관리자, 목수 또는 의료인이 됩니다.

발렌타인데이는 힘든 휴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2월 14일을 가장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로 만들기 위한 낭만적인 생각과 낭만적인 선물에 대해 아래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일년 중 가장 이상적인 날이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네, 제 말을 정확하게 들으셨습니다. 대다수의 남성은 로봇처럼 행동하여 연인을 위해 식물과 초콜릿을 구매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다른 모든 사람들이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축하보다는 강제로 그 날을 축하합니다.

이 몇 마디 말에는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랑이라는 아름다운 선물의 진정한 의미와 본질이 담겨 있습니다. 사랑은 일생 동안 모든 사람을 소비하는 하나의 강한 감정입니다. 이 세상의 어떤 것도 진정한 사랑보다 더 순수하고 위대한 것으로 측정되지 않으며 그리스 항구 사포, 로미오와 줄리엣, 인도 군주 샤 재팬과 같은 역사상 많은 낭만주의자들이 이 사실을 설명하기 위해 전 생애를 바쳤습니다. 이 아름다운 인간의 정서를 기리고 기념하기 위해 2011년 발렌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