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풍미로 전통 빠에야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적으로 올바른 재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발렌시아의 인기 요리로 현재는 스페인에서 특별한 행사와 축제에 만들어집니다. 사람들은 매주 점심에도 이 특별한 요리를 공동으로 준비합니다. 이번 주에 집에 손님이 와서 전통적인 스페인 스타일의 빠에야를 만들고 싶다면 여기를 읽어서 그 과정을 알아보세요 논현 술집.

이 요리의 이름은 큰 냄비에 요리를 준비하기 때문에 큰 냄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빠에야를 만드는 데에는 풍부한 재료가 사용되어 요리에 특별한 맛과 풍미를 더해줍니다. 요리에 독특한 맛을 더하려면 달팽이와 기타 해산물과 같은 특별한 재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필요한 중요한 재료로는 사프란, 파프리카, 토마토가 있습니다.

빠에야 생산에 필요한 중요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큰 여물통이 필요합니다. 팬은 바닥이 얇아야 빨리 따뜻해집니다. 냄비는 액체의 빠른 증발을 돕고 스페인의 풍부한 맛과 풍미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표면이 넓어야 합니다.

또한 큰 팬을 담을 수 있을 만큼 큰 가스 ​​스토브나 기타 열원이 필요합니다.

요리의 가장 중요한 재료는 쌀입니다. 단립 또는 중간 곡물의 쌀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소프리토는 빠에야에 적절한 맛을 주기 위해 사용되는 중요한 성분이기도 합니다. 녹색 고추와 붉은 고추, 올리브 오일, 마늘, 토마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프란은 요리에 색과 풍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요리에 전통적인 풍미를 더하기 위해 로즈마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요리를 준비하기 전에 며칠 동안 달팽이에게 먹이를 주는 데 사용됩니다. 비채식주의 빠에야를 만들고 싶다면 닭고기 국물이나 국물도 필요합니다. 비채식 빠에야를 만들기 위해 토끼, 닭고기, 달팽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빠에야를 만들기 위해 돼지고기 초리조와 스페인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콩은 빠에야를 만드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콩은 녹두, 리마콩, 흰콩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세 가지 종류의 콩 중 하나를 사용하고 아티초크를 추가하면 맛있는 빠에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위해 국물에 다른 야채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빠에야를 만드는 단계

밥을 꺼내서 토마토와 올리브 오일을 넣은 큰 팬에 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