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선물 아이디어 하나와 참여 유도


처음 부모이시거나 경험자이시라면 항상 자녀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시는 분. 당신은 분명히 아이의 생일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뭔가를 할 것이고, 아이를 행복하게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아이가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입니다. 방을 디자인하고 있다면 그들의 의견을 물어보세요. 자녀가 결정하기에는 너무 어리더라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옵션을 보여주고 자녀가 결정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명품 레플리카.

환경 친화적이고 공격적인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현대 회화가 있지만 가격이 놀라울 정도로 비쌉니다. 벽을 매우 예술적으로 덮을 수 있는 것을 원한다면 최고의 선물 아이디어는 벽 데칼입니다. 아이들은 페인트로 벽을 만지거나 칠할 수 없지만 벽 스티커의 경우 스티커와 함께 무엇을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와 귀하의 아기에게 훌륭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경험입니다. 당신은 방을 꾸미는 아이디어를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또 다른 점은 거울, 창문 또는 유리 가구에 배치하면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는 벽 예술품이나 스티커입니다. 이 스티커를 생일 선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매년 생일 선물로 태그를 교체할 수 있으며, 그림과 달리 가격이 비싸지 않고 교체도 쉽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벽 데칼을 제공할 수 있는 여러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생각할 수 있는 수정되거나 맞춤화된 스티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접착제를 판매하는 일반적인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아이들은 스티커에 원하는 색상과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모로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을 지도하는 것뿐입니다. 스티커가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방법

아이와 함께 벽 데칼을 설치하는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에게 벽에 라벨을 붙이고 싶다고 물어보고 벽 스티커를 붙이세요.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아이와 함께 일할 공간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사용하는 벽이나 표면이 매끄럽고 균일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벽면에 접착제를 바르고 신용카드를 이용해 테이프를 라벨 중앙에서 끝까지 문질러 기포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여기에서 자녀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벽에서 테이프를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제거하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