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그 카훌루이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를 렌트하는 동안 확인해야 할 사항


여행 중이거나 휴가 중일 때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은 현명한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택시를 타는 데 드는 비용이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건강한 금액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자동차를 렌트하면 아무런 조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는 차량 렌트가 정말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럼, 자동차 렌트 시 꼭 알아두셔야 할 몇 가지 중요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니 약간의 인내심을 갖고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제주렌트카.

1. 자동차를 빌릴 때 신용카드를 사용해 보세요

마우이에서는 저렴하고 저렴한 자동차를 렌트할 수 있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렌트해 보세요. 당신은 당신이 자동차를 빌릴 수 있을 만큼 능력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신용 점수를 확인하는 많은 자동차 렌트 회사를 찾을 것입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동안 이미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있기 때문에 신용조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탑승이 끝날 때까지 카드에서 자금을 보류하는 회사가 있으므로 이용 약관을 올바르게 검토하십시오. 또한 대부분의 렌탈 회사에서 선불 신용카드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선불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마세요.

2. 운전자 수를 가능한 한 적게 유지하십시오

가족 여행이나 친구와 함께 여행을 갈 때마다 렌터카 회사에서 제공하는 운전자 수를 항상 확인하세요. 두 명의 운전자를 고수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지불해서는 안 되는 상당한 금액의 돈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귀하를 위해 운전해 줄 운전자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목록에 추가 운전자를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3. 포장도로를 주행해 보세요

Ogg Kahului 국제 공항 렌터카에서 자동차를 렌트할 때마다 포장 도로에 보관하십시오. 글쎄요, “당연하지 않나요”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도로 밖으로 차를 가져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렌터카 회사가 많다는 사실을 분명히 하세요. 진흙탕 길. 예를 들어, 도로가 잘 정비되지 않은 해변에 가고자 하거나, 잔디밭으로 차를 몰고 가는 경우에는 임대 계약 위반 행위로 간주됩니다. 그러므로 이 사실을 명심하고 가능한 한 포장도로에서 차를 운행하도록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