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산 침대 린넨 – 이제 가장 편안한 침대 린넨인가요?


모두가 좋은 품질의 침구를 구입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아야 합니다. 편안한 수면을 위해 사용되며 집 장식의 일부로도 사용됩니다. 하지만 가장 좋고 가장 고급스러운 이집트산 면화를 얻을 수 있는데 왜 좋은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요?

이집트 면화가 세계 최고라는 평판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특별한 부드러움과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목록의 최상위에 위치합니다. 이집트는 면화에 관해 매우 엄격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가는 제품 생산을 완벽하게 계속하기 위해 노력하는 데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 80년 동안 고품질의 순면 품종만 생산되었으며 작업자들은 제조에 필요한 완벽한 면만을 수확했습니다 코웨이얼음정수기.

이 작물은 세계 어느 곳보다 이집트에서 더 강하게 자랍니다. 왜냐하면 무농약이고 현대식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모든 것을 손으로 수확하고 매우 긴 섬유질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면은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매우 강한 튼튼한 직물로 짜여집니다. 침대 린넨의 부드러움은 일반적으로 1평방인치에 몇 개의 실이 있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스레드 수가 300개를 초과하는 시트는 좋은 품질로 간주됩니다. 문자 그대로 180수 시트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이러한 시트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시트가 얼마나 쉰 느낌과 불편함을 느끼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집트산을 사용해 보세요 – 얼마나 큰 차이가 있습니까? 스레드 수는 최대 800개까지 나타납니다.

그들이 만들어내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 몸을 애무하고 왕족이 된 듯한 느낌을 주는 특별한 느낌을 상상해 보세요. 이집트 목화의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기 위해 더 이상 좋은 호텔에 머물 필요가 없습니다. 이 특정 시트에는 또 다른 큰 장점이 있습니다. 스레드 수가 많을수록 세탁할 때마다 부드러워진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이집트 면화를 구입하면 더 나은 가격을 얻을 수 있으며 이집트 시트를 잘 관리하면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실 수가 적은 표준 시트에 대해서는 보푸라기와 껍질뿐만 아니라 실제로 시간이 지나면 부서지는 것과 같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이집트산 면은 어떤 형태로든 쉽게 변형될 수 있고, 표백도 매우 쉬우며, 특수 색상에 대한 흡수력도 뛰어납니다. 이는 당신이 꿈꾸는 어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