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모바일 가격 분석


인도 통신 산업은 인도 전역의 모든 경제적 지위에 있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휴대전화를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통한 기본적인 통신 용도 외에도 사람들은 인터넷 연결, 터치 스크린, 확장 저장 메모리, 미디어 플레이어 등과 같은 매력적인 기능을 갖춘 휴대폰을 선택하는 최신 추세에 적응해 왔습니다. 이제 인도 자체는 무선 연결 수의 증가 측면에서 중국 다음으로 통신 네트워크에서 두 번째로 큰 국가입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인도의 모바일 가입자 수가 11억 5900만 명에 달해 중국의 전체 가입자 수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고 예측됩니다. 이러한 사실과 사람들의 수요 증가에도 불구하고 인도의 모바일 가격은 다른 국가와 달리 비교적 저렴하고 저렴합니다. 많은 모바일 제조업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Nokia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이고 그 목록의 두 번째 휴대폰은 LG입니다. 모두 고급 기능과 표준 덕분입니다 핸드폰싸게사는법.

Nokia, Samsung, LG, Spice, Micromax, iPhone 등과 같은 인도의 많은 모바일 제조업체 중에서 Blackberry 휴대폰은 고품질 기능과 적절한 가격 측면에서 항상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버전과 가격으로 제공되는 최신 블랙베리 모델인 Blackberry Bold는 다양한 특징과 기능으로 인해 매우 주목할 만합니다. Blackberry Bold 가격이 상당히 인하되어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인도에서 Blackberry Bold의 최신 모델은 많은 모바일 사용자가 좋아하는 멋진 휴대폰인 Blackberry Bold 9780입니다. 인도의 Blackberry 대담한 가격은 Rs만큼 저렴하고 합리적입니다. 21949는 원래 가격 Rs에서 상당히 감소한 것입니다. 23490. Blackberry OS 6.0이 이 모델의 하이라이트입니다. 5MP 카메라와 LED 플래시는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두 가지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게다가 이것은 Wi-Fi 연결이 가능한 3G 전화기입니다. 즐겁고 더 나은 탐색 및 메시징 경험을 위해 이 모델에는 QWERTY 키보드와 광학 트랙 패드가 있습니다. 문서 편집기 응용 프로그램은 이 모델의 또 다른 놀라운 측면입니다. 좀 더 매력적인 기능을 갖춘 Blackberry Bold는 매우 경제적입니다.

또 다른 제조업체는 현재 인도에서 더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HTC입니다. HTC 모바일 가격도 정교한 기능과 성능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HTC에는 HTC Desire A8181, HTC Desire Z A7272, HTC Desire HD A9191 및 HTC Incredible SS710E의 네 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Android OS, Wi-Fi, 3G, 8 MP 카메라, LED 플래시 등과 같은 수많은 기능을 갖춘 HTC 모바일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따라서 인도의 모바일 가격은 너무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지만 사람들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의 가격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