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주택이 아직 비어 있는 이유(Renttoday)


가 무엇이든 알고 있다면 우리는 세입자를 알고 무엇이 그들을 웃게 만들고 무엇이 그들을 화나게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문자 그대로 수천 채의 집을 임대하고 수많은 사람들에게 임대 주택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원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점선에 서명하고 임대를 하게 만드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집에서 그들은 앞으로 12개월, 심지어는 몇 년 동안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살게 될 것입니다. 귀하의 임대 주택이 Irvine, Fontana, Rancho Cucamonga, Victorville 또는 Los Angeles에 있든… 잠재적 임차인의 필요와 요구는 놀라울 정도로 매우 유사하며 매번 실행 가능하고 비용을 지불하며 감사하는 임차인을 가질 수 있는 능력 귀하의 임대 주택이 비어 있게 되면 경제 상황, 귀하가 소유한 부동산 유형 또는 위치에 관계없이 귀하가 접근할 수 있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대여계좌.

귀하가 부동산 투자자이거나 임차인이 필요한 임대 부동산을 소유한 주택 소유자라면 잠시 시간을 내어 임차인, 고객이 임대 부동산에서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중요한 순서대로 나열했습니다.

#1: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임차인은 자신의 예산에 맞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부동산 소유자와 대화할 때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 점을 집에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즉… 가격은 모든 것이며 임차인이 검색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임대 주택. “예산”은 분명히 다를 수 있지만 예비 임차인이 Laguna Niguel의 주택에 대해 월 $4000 예산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Riverside에 있는 2개 침실 콘도에 대해 $900 예산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예산은 예산이며 귀하의 임대 주택이 이에 맞아야 합니다. 집이 임대되기 위해서는 거기에 들어가야 합니다. 완벽하게 이해가 되네요, 그렇죠? 귀하의 임대 주택이 이 주요 기준을 통과하지 못하면 고객은 귀하의 집을 더 이상 보지 않고 검색을 계속할 것입니다. 실제로 임대 주택의 가격이 너무 비싸면 고객이 집을 전혀 보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세입자 중 80% 이상이 온라인으로 검색하며 검색 범위를 좁히기 위해 필터링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Rancho Cucamonga에 있는 침실 4개가 있는 주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보상 범위는 우리가 권장하는 월 $1500 – $1800입니다. 당신은 한 달에 $2400의 모기지를 갖고 있고 이 주택에 대해 한 달에 $400 이상의 마이너스 금액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최고 가격보다 $200 높은 한 달에 $2000로 가격을 책정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무슨 일이야? 아무것도 아님!!! 당신의 집을 보는 사람도 없고, 문의하는 사람도 없고, 결과적으로… 임대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이는 빈집이 있는 부동산 소유자로서 귀하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것은 누구의 잘못도 아니고 당신 자신의 잘못이기도 합니다. 가혹한 것 같나요? 죄송합니다. 차갑고 냉철한 진실만을 말할 시간이 없습니다….우리는 적절한 가격에 사람들의 집을 임대하느라 너무 바쁩니다!

이제 우리는 귀하가 개인의 예산이 얼마인지, 귀하의 집이 어떻게 해당 방정식에 적합할 수도 있고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좋은 시작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