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캠핑 체크리스트


우리 중 몇몇은 배낭을 가득 메고 스트레스가 많은 길을 도보로 건너갈 필요 없이 캠핑 여행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자동차 캠핑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배낭여행과 달리 자동차 캠핑을 이용하면 더 안전하고 육체적으로 덜 힘든 접근 방식으로 훨씬 더 다양한 장비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반면, 백패킹과 마찬가지로 자동차 캠핑 체크리스트도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수다 포천글램핑.

캠핑 여행에 일반적으로 가져가는 많은 물건은 자동차 캠핑 체크리스트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수면 및 대피 용품, 구급 상자, 식품, 음료, 물건 등 기본 사항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음식 준비 및 식사, 위생 및 개인 안전, 여가 등을 위해. 자동차 캠핑 체크리스트를 작성할 때 특히 익숙하지 않은 장소를 발견할 때 기능적인 GPS를 확보하는 것이 운전자에게 매우 중요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작동 중인 휴대폰을 소유하는 것도 도움이 되므로 휴대폰 서비스가 가능한 장소에서 캠핑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또한 사용하는 차량의 상태가 매우 양호하고 오프로드 주행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즉, 체크리스트에는 최소한 하나의 추가 타이어, 툴킷 및 좋은 로프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잔디 의자, 유연한 테이블, 식탁보, 다양한 음식 준비 및 가열 장치, 가스, 저장고에 있는 모든 식사에 필요한 식품 등을 포함하여 자동차로 오지 여행에 쉽게 가져갈 수 있는 비필수 품목도 많이 있습니다. 용기, 담요, 쿨러 및 얼음, 추가 의류 품목 및 기본적으로 휴대하고 싶고 자동차에 과밀되지 않는 기타 품목. 결과적으로 자동차 캠핑은 노인이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진 휴양지에 도착해야 하는 문제가 거의 없는 야외 활동을 선호하는 거의 모든 개인에게 더 효과적인 대답인 것 같습니다. 도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