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크루즈 홀리데이 프랜차이즈 여행사를 설립하세요


크루즈선 산업은 지난 20년 동안 놀라운 성장률을 경험했으며, 여전히 번성하고 있습니다. 여행사 프랜차이즈를 소유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어떤 종류의 여행 프랜차이즈 기회가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향후 3년 내에 약 3,400만 명의 미국인이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바다에서의 휴가를 선호하기 때문에 크루즈 산업의 미래는 여전히 높은 수익성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2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37척의 새로운 선박이 건조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여행 사업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크루즈는 현재 여행 사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으로 간주되므로 크루즈 여행을 홍보하는 대행사가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여행사 프랜차이즈에서 경력을 쌓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면 지금이 바로 당신에게 완벽한 시기입니다 대원여행!

기본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첫 번째 단계는 여행사 프랜차이즈를 소유하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여행 프랜차이즈의 기회는 무궁무진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가 될 것입니다. 여행사 프랜차이즈와 집 사이에서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독립적이고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귀하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부, 자산 목표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하고, 여행을 즐기고, 여행사 프랜차이즈를 위한 최고의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기꺼이 배우고 사용하려는 경우, 이 직업 이동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크루즈 여행에 중점을 두고 있는 수백 개의 여행사를 조사하고, 최고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제공하는 여행사에 집중하세요. 성공적인 여행사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업계 최고의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비즈니스를 찾아보세요. 그들이 많은 여행 프랜차이즈 기회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간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지 살펴보세요. 이 모든 신중한 조사는 Cruise Holidays 프랜차이즈가 북미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확고한 여행 프랜차이즈임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2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에 완벽하고 경험이 풍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미래의 Cruise Holiday 프랜차이즈 소유자로서 당신에게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 정확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귀하의 교육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Cruise Holidays의 교육 프로그램인 “Cruise University”로 시작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 과정, 강의실 경험, 고급 그룹 AZ 교육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그 후 Cruise Holidays는 더 많은 온라인 강의, 연례 네트워킹 컨벤션 및 중간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