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노트북 충전기를 구매하여 안전을 확보하세요


노트북을 구입할 계획을 세울 때 신뢰성, 성능, 가격 대비 가치가 가장 잘 조합된 모델을 찾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일입니다. 그러나 결국 노트북은 언제든지 오작동을 시작할 수 있는 전자 기기이기도 합니다. 노트북이 괜찮다고 하더라도 몇 달 안에 충전기가 오작동할 수 있으며 노트북이 충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즉시 교체용 충전기를 구입하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가능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교체용 충전기를 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모르는 것은 전력을 높이기 위해 가짜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이 완전한 재앙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여분의 충전기를 보관해야 함

또 다른 문제는 충전기를 한 곳에서 가져가는 것을 잊어버리는 습관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에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충전기를 집에 갖고 싶을 것입니다. 추가 충전기나 교체 충전기를 구입해야 하는 경우 노트북 회사의 모든 원래 충전기를 보관하고 있는 평판이 좋은 제조업체나 판매점을 방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복제 제조업체가 값싼 노트북 충전기를 만들기 위해 품질이 낮은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위조 충전기는 안전 규정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전 사항 확인

대체 노트북 충전기 인 Dell을 구입할 때마다 해당 모델이 원본이고 모회사에서 제조되었는지 확인하는 몇 가지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플러그 핀을 잡고 충전기 가장자리와 플러그 핀 가장자리 사이에 최소 9.5mm의 거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거리가 상기보다 가까우면 충전기를 콘센트에 꽂거나 뽑을 때 감전될 위험이 높습니다.

잘못된 핀 치수

추가 노트북 충전기 HP를 구입하는 경우 전원을 켜거나 노트북에 연결하지 않고 소켓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충전기가 소켓에 쉽게 들어가나요? 충전기가 소켓에 쉽게 들어가지 않는다면 핀 크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길이나 직경에 관한 핀의 크기가 잘못될 수 있습니다. 핀 사이의 거리가 평균 표준과 다르므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핀이 소켓에 맞지 않으면 첫 번째 문제는 충전기와 기기의 과열입니다. 문제로 인해 노트북과 전원 소켓이 기계적으로 손상되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정품 충전기에는 안전 기능이 있습니다.

교체용 충전기를 구매할 때 선호하는 사항은 노트북 충전기 가격이 아니라 충전기의 품질이어야 합니다. 원래 충전기는 케이블이 두꺼워서 상당히 무겁습니다. 이러한 케이블은 외부 손상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