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보안 경보기를 구입하기 전에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집에 적합한 주택 보안 경보기를 구입하셨다면 마음의 평화를 누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구매 결정이 잘못되면 구매가 재정적 골칫거리가 될 것입니다.

주택 보안 경보기를 구매할 때 몇 가지 포인트 판매 전략, 고객에게 불리한 계약 및 다양한 가격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먼저, 기본 및 고급 보안 경보 시스템에 대해 조금 알려주세요 정수기렌탈현금지원.

기본 시스템과 고급 시스템 비교

기본 경보 시스템(및 모든 국내 보안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집의 중앙 패널에 연결됩니다. 기본 도난 경보기는 창문이나 문이 열린 경우에만 활성화됩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무장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무장하지 않으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급 경보 시스템은 화재 발생 시에도 활성화되며 일산화탄소 경보, 유리 파손 감지기, 모션 센서 및 기타 홈 자동화 옵션(예: 가정 온도 및 조명 제어)과 같은 옵션을 통합합니다.

경보 시스템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높은 압박감과 판매 전략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보 시스템 구입을 기피합니다. 또한 일부 회사에서는 고객에게 장기 계약을 체결하도록 강요하는데, 이는 주요 방해 요소로 작용합니다. 따라서 집에 도난 경보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보안 모니터링 경보 시스템이 정말 필요한가요?

귀하의 요구 사항을 분석하십시오. 그것이 실제적인 것입니까, 아니면 단순한 눈 세척제입니까? 정말로 필요한 경우 어떤 유형의 경보 시스템이 이를 충족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기본 경보 시스템으로 요구 사항을 적절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고급 경보 시스템으로 충족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에는 즉시 답변해야 합니다.)

장비 설치업체 선택을 위한 팁

제조업체 및 개별 장비 설치 회사로부터 여러 견적을 받아야 합니다. 둘째, 선택한 기업에 대해 등록된 불만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몇 가지 유용한 팁

강경 판매 전술에 의존하는 판매원(특히 절도 사건의 증가율을 보여주는 예를 제공하는 판매원)을 피해야 합니다.

둘째, 시스템의 실제 작동을 설명하지 못하는 영업사원(또는 회사)을 피해야 합니다.

셋째, 일부 회사는 유효한 고객 추천서(또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런 회사는 상대하면 안 됩니다.

이 세 가지 요령을 염두에 두면 장비 제조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설치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