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가출을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매년 전 세계적으로 가출청소년인 10대 사례가 많이 보고되고 있으며, 해마다 그 규모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들 십대의 대부분은 18세 미만의 미성년자입니다. 이러한 청소년을 키우는 부모들에게도, 청소년들이 그런 상황에 빠지지 않도록 하는 것은 우리 사회에도 큰 고민거리입니다. 따라서 모든 부모가 너무 늦기 전에 가출한 십대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법은 엄청나지만 경찰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경찰은 훈련과 자원을 통해 도망자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종자 신고가 접수되고 현지 법 집행 기관은 절차에 따라 황색 경보를 발령하도록 요청받습니다. 핫라인 서비스를 통해 가출 청소년 수색에 도움을 주는 지역 사회 서비스와 국립실종학대아동센터에 연락하세요. 십대의 최근 사진 사본을 구하여 지역, 레스토랑, 쇼핑 단지 및 모임 장소에 배포하십시오. 십대의 친구, 학교 친구, 교사 및 이웃 아이들에게 문의하십시오.

때로는 가출한 십대가 누군가에게 자신의 계획을 알리는 것이 실수일 수도 있습니다. 십대 자녀가 그러한 장치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휴대폰 서비스 제공업체의 도움을 받아 휴대폰 위치를 추적해 보십시오. 사용 중인 은행 계좌나 신용카드를 모두 취소하세요. 취소 후 신용카드를 사용한 경우 집행기관에서 해당 신용카드의 사용 내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기관은 십대를 찾는 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포스터나 팜플렛에는 귀하의 집 전화번호가 나와 있어야 하며, 걸려오는 모든 전화는 지역 경찰 당국으로 연결되어 모든 통화를 모니터링하고 십대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지역을 검색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때때로 아이들은 친구 집에 숨어 있기 때문에 친구 집에서 아이들을 찾는 것이 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협재카페.

가출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캠프와 치료 센터에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중독된 십대를 위한 훈련 캠프, 기숙 학교, 야생 프로그램 및 해독 센터. 기독교 캠프는 기독교와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전파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가출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기독교 가족들은 십대들을 기독교 캠프에 가두는 것이 가족과 부모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용서와 사랑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이는 부모를 적이 아닌 지도력으로 여길 것입니다. 십대들에게 제공되는 가정적인 환경은 그들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기도 외에 재능을 연마하고, 동료 및 가족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출한 십대들은 높은 자존감, 자신감, 미래에 성공할 동기를 갖고 다양한 단계의 활발한 프로그램을 거친 후 캠프에서 나오며 인생의 어떤 도전에도 맞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모든 캠핑 프로그램의 기본 목표는 다음 세대를 위한 강한 개성을 형성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