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에 가져가야 할 상위 5가지 캠핑 장비


캠핑 여행의 성공 여부는 회사나 장소뿐만 아니라 어떤 캠핑 장비를 가지고 가느냐에도 달려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선택한 캠프장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훌륭하고 완벽하며, 오는 사람들이 당신의 소중한 친구라고 하더라도, 당신의 캠핑 여행은 당신이 원하는 것만큼 즐겁거나 흥미진진하지 않을 것입니다. 캠핑 텐트와 같은 모든 캠핑 필수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연을 사랑하는 만큼, 캠핑을 기대했던 것만큼 쉽지 않게 만드는 현대적인 편의 시설에도 익숙해졌습니다 글램핑.

캠핑을 가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싶지만 집의 모든 안락함을 희생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가져와야 하는 캠핑 장비 목록을 작성할 때 캠핑 기간 동안 필요한 모든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긴 목록이 될 수 있습니다. 잊지 말아야 할, 또는 목록의 상위에 있어야 할 5가지 항목이나 장비를 선택해야 한다면 캠핑 텐트, 휴대용 히터, 캠프 스토브, 쿨러, 랜턴이어야 합니다.

야외에서 자려면 텐트와 같은 일종의 쉼터가 필요합니다. 어떤 텐트로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텐트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날씨와 오는 사람들의 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안전하고, 따뜻하고, 건조하고, 편안함을 유지해줄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텐트는 방수가 되어야 하며 추위, 바람, 비를 견딜 수 있는 튼튼한 재질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또한 기어다니는 곤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실내에서 쉽게 숨을 쉴 수 있도록 적절한 환기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텐트는 모두가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커야 합니다. 특히 밤에 텐트 안에 보관해야 할 물건을 보관할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현관이 있는 텐트를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밤에는 추울 수 있으므로 침낭과 침낭 외에 몸을 따뜻하게 해줄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휴대용 히터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캠프파이어는 외부의 좋은 열원이 될 수 있지만, 텐트 내부를 따뜻하게 유지하려면 히터가 필요합니다.

캠핑할 때 음식을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하고 캠프용 스토브와 충분한 가스를 가져오세요. 이 캠핑 장비만 있으면 거의 모든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요리 도구와 재료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무엇을 가져올지 알 수 있도록 메뉴를 계획하세요. 부패하기 쉬운 음식과 음료를 담을 쿨러를 가져오세요. 얼음을 사는 것을 잊지 마세요. 빛을 제공하는 모닥불만 있으면 캠프가 매우 어두워질 수 있습니다. 랜턴과 손전등은 반드시 필요하므로 가져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