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 요리 팁


구에게나, 특히 단백질 섭취를 늘려야 하는 채식주의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맛있는 요리입니다. 콩국물을 준비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요리 요령이 있습니다.

요리할 콩의 종류를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이미 아시다시피 콩국을 만들 때 선택할 수 있는 콩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검은콩은 라틴 아메리카 요리, 카줄 요리, 크리올 요리에 인기가 높으며 수프에도 아주 좋습니다. 아시아 요리법은 일반적으로 팥을 사용합니다. 원하시면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 베트남인의 다양한 팥죽 레시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 팥을 사용하지만 양념의 농도와 국물의 농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껍질콩, 흰콩, 병아리콩 등 다양한 종류의 콩이 있습니다. 팩으로 판매되는 혼합 콩도 있으며, 창의력을 발휘하고 싶다면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논현 술집.

요리하기 전에 콩을 담그십시오 . 마른 콩은 조리하기 전에 불려야 조리 시간이 단축됩니다. 요리 시간을 단축하는 것 외에도 담그면 콩의 소화가 더 잘됩니다. 사용할 콩을 담그는 방법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담그기의 경우 최소 8~10시간이 걸리지만 큰 담그기의 경우에는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이 하는 일은 콩을 적어도 네 번 씻어서 잔여물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콩을 덮고 콩국을 만들 준비가 되면 콩을 다시 가져오세요. 이것은 더 건강한 선택이며 전통적으로 행해지는 방법입니다. 몸을 담그는 데 많은 시간이 없을 때 해야 할 일은 콩을 1~2분 동안 끓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수프를 만들기 전에 적어도 한 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충분한 양의 물을 넣고 콩국을 끓여주세요 . 콩국을 끓일 때 물의 양이 중요하기 때문에 콩국이 맛있게 나옵니다. 깨끗한 물을 사용하든, 불린 물을 사용하든, 물의 양은 콩 양의 2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콩국물을 끓일 때, 특히 검은콩이나 팥을 사용할 때 색을 더 진하게 하고 싶다면 불린 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담그기 전에 콩을 제대로 씻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콩이 부드러워지면 소금과 기타 양념을 추가합니다 . 너무 서두르다보니 아직 콩국물이 부드러워지지 않은 상태에서도 콩국물 재료를 추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소금과 조미료가 요리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요리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맛이 그다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재료, 특히 소금을 추가하기 전에 콩이 이미 부드러워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콩국을 만들 때 이러한 간단한 요령을 명심하세요. 그러면 여러분과 가족을 위해 가장 맛있는 콩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