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캠핑의 기본


텐트 캠핑은 우리 가족이 수년 동안 참여해 온 활동입니다. 우리의 캠핑 여행은 낚시, 하이킹, 수영과 장작 패기, 불 피우기, 음식 준비, 요리, 식사, 게임, 휴식 등의 일반적인 캠프장 생활을 결합합니다. 우리는 캠핑 여행을 통해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산에 올라가서 씻을 수 있는 물을 제공하는 지정된 캠프장, 일종의 화장실(아웃하우스 또는 휴게소 유형), 쓰레기통, 또는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멋진 캠핑 하이킹 장소를 찾았습니다. 생물은 전혀 위안을줍니다. 우리는 여름 동안 항상 시냇가, 호수, 강가에서 캠핑을 했습니다 포천글램핑.

성공적인 캠핑 경험을 위해서는 계획이 중요합니다. 여러 날 동안 배낭(백팩)을 짊어지고 생활해야 했던 퇴역 육군 공수부대원으로서, 캠핑할 때 올바른 캠핑 장비를 갖추면 캠핑 경험이 훨씬 더 즐거워질 것입니다.
가족을 위한 최고의 캠핑 텐트는 별도의 방이 있는 텐트입니다. 우리 텐트에는 두 명의 자녀가 있기 때문에 세 개의 방이 있습니다. 아내와 저는 한 방에서 자고, 아이들도 한 방에서 자고, 입구 방은 옷을 입고 보관하는 공간입니다. 우리는 폼 매트리스와 팽창식 매트리스를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우리는 아내와 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직사각형 침낭을 사용하고, 아이들은 각자의 개인 침낭을 가지고 있습니다. 쌀쌀한 밤을 대비해 여분의 담요를 가져오세요. 우리는 또한 아이들이 침낭 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판초 라이너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15년 넘게 텐트를 사용해 왔으며 매년 여름 평균 2~3번의 캠핑 여행을 갑니다.

우리는 또한 방수포 두 개를 가져갑니다. 우리는 텐트 아래 바닥에 방수포 하나를 사용하고 텐트 문 앞에 약 8피트 정도 들어갈 만큼 길게 만듭니다. 텐트 내부를 최대한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신발/부츠를 밖에서 벗습니다. 우리는 신발을 신는 데 도움이 되도록 텐트 문 밖에 놓을 작은 접이식 의자를 가져왔습니다. 두 번째 방수포는 비가 올 경우 주방/조리 도구를 덮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는 두 개의 캠핑 스토브를 사용합니다. 하나는 프로판(주로 뜨거운 음료를 가열하고 세탁할 때 물을 가열하는 데 사용)을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2구 스토브이며 뜨겁게 타지 않는 연료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베이컨, 팬케이크, 계란 등을 요리하는 데 사용합니다. 프라이팬 두 개와 캠핑용 냄비/팬을 가져오세요. 팬케이크나 계란을 요리하려면 주걱을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리는 항상 아침(따뜻함을 위해)에 불을 피우고 저녁에는 요리를 위해 불을 피웁니다. 요리하거나 가열하기 위해 무엇이든 올려놓을 계획이라면 불 위에 놓을 수 있는 접이식 창살을 가져오세요. 우리는 폴리쉬독이나 소세지 먹은 개를 위해 근처 나무에서 작은 가지를 잘라 뾰족한 막대기를 만듭니다. 따라서 칼 두 개를 가져옵니다. 우리는 캠프장 근처에서 발견한 죽은 나뭇가지와 통나무를 직접 잘라서 사용합니다. 우리는 화덕에 딱 맞는 크기의 나무를 만들기 위해 접이식 칼날이 달린 작은 톱과 도끼를 가져옵니다.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할 캠핑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인플라이, 방수포, 텐트 말뚝, 망치가 포함된 텐트

매트리스(공기주입식 또는 폼), 담요(판초 라이너) 및 베개를 포함한 수면 장비

조리/주방용품 – 캠핑스토브, 접이식 캠핑테이블, 프라이팬, 물을 데워 요리할 수 있는 냄비, 종이접시, 그릇, 조리도구, 냅킨, 종이타월, 빨래걸레, 수건, 수저류, 큰 숟가락, 집게, 캔따개 , 라이터, 주석 호일, 플라스틱 세면대, 수세미, 일회용 물티슈, 세제, 플라스틱 보관 봉투, 쓰레기 봉투. 우리는 이것을 접이식 뚜껑이 있는 투명한 플라스틱 통에 포장합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비냉각 식품도 이러한 유형의 용기에 포장합니다.

화덕 필수품 – 숲 바닥에서 나무를 직접 채취할 계획이라면 도끼, 접이식 톱, 장갑, 불을 지피기 위한 신문, 라이터, 접이식 창살(캠프파이어 삼각대), 접이식 삽.

개인 위생 – 비누, 행주, 수건(어두운 색), 샴푸, 샤워 신발(캠프장에 샤워 시설이 있는 경우), 치약, 화장지.

안전 장비 – 손전등, 랜턴, 예비 배터리, 차량용 충전기가 포함된 휴대폰, 지역 지도, 구급 상자, 나침반 또는 GPS, 충분한 식수.

즐거운 캠핑을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필수품들입니다. 첫 번째 여행 후에는 목록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텐트 캠핑에는 많은 준비 작업이 필요하지만 항상 간직할 추억을 위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