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오 히터 – 다양한 유형과 기능


대부분의 시간을 야외에서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도 그들 중 하나인가요? 열린 공간을 좋아하지만 겨울철과 봄의 쌀쌀한 저녁 시간에 실내에 머물 때가 있는 경우, 파티오용 난방 장치가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러한 난방 장치는 밤낮을 야외에서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잘 알려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또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양 때문에 종종 우산이나 버섯 히터라고도 불리는 이 난방 장치의 유용성과 간편한 기능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글램핑.

살펴보면서 시장에 다양한 종류의 테라스 히터가 넘쳐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정확한 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넓은 마당에는 더 높은 용량의 난방 장치가 필요하지만 현관의 크기가 작다면 탁상용 히터가 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이동하고 배치의 적응성이 필요한 경우 바퀴가 부착된 휴대용 난방 장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바퀴는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외관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파티오 히터가 작동하려면 천연가스, 프로판, 목재, 전기 등 다양한 유형의 연료원이 필요합니다. 가스 히터는 파이프 라인을 통해 연결할 수 있으므로 업무용으로 적합합니다. 또한 사용하기에 환경 친화적입니다. 다만 크기가 커서 옮기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프로판을 연료원으로 사용하는 난방장치는 휴대가 간편하고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모델이 많아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채워지지 않은 실린더를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실린더를 교체할 적절한 시기를 보여주는 자기 가스 레벨 포인터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연결하고 연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발전기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전력이 있는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스 히터는 다른 히터에 비해 더 빨리 예열되고 훨씬 적은 연료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최고로 간주됩니다. 전기 난방 장치는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벽 장착 및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합니다.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이것들은 사용하기에 정말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다른 전기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히터도 적절하게 사용하고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수행하면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테라스 히터를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