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구입 시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


프린터를 구입하는 것은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어떤 프린터가 가장 좋은지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상한 이메일이나 문서를 인쇄하기 위해 집에서 사용할 예정입니까? 사무실에서 대량 인쇄 작업을 위해 사용하시겠습니까? 이 글에서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할 다양한 사항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복합기렌탈.

프린터를 어떤 용도로 사용할 예정인가요?

가끔 집에서 몇 장의 문서를 인쇄하기 위해 프린터를 사용할 계획이신가요? 그래픽과 사진을 찍기 위해 프린터를 사용할 예정입니까? 단순한 인쇄 이상의 작업이 필요한 사무실에서 프린터를 사용할 예정입니까? 선택하는 프린터 유형은 사용 목적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프린터에는 잉크젯 프린터와 레이저 프린터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잉크젯 프린터

이러한 프린터는 간단한 문서 프린터와 포토 프린터부터 스캔 및 복사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기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기계는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합니다.

레이저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는 기본 문서 프린터와 복합기의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는 전문 기계입니다. 주로 가격 때문에 잉크젯 제품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그러나 토너 카트리지는 잉크젯 프린터에서 사용하는 카트리지보다 사용이 더 경제적이므로 장기적으로 더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인쇄 속도

사용 목적에 따라 인쇄 속도도 고려해야 합니다. 인쇄 속도는 ‘분당 페이지 수’ 또는 PPM으로 측정되며 일반적으로 4~10+ PPM 범위입니다. 속도는 인쇄 유형에 따라 결정되며, 흑백 인쇄는 풀 컬러 사진 인쇄보다 완료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립니다. 레이저 프린터는 일반적으로 잉크젯보다 빠릅니다.

인쇄 해상도

프린터를 선택할 때 DPI(인치당 도트 수)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인치당 도트 수가 많을수록 인쇄 품질이 좋아집니다. 이는 고품질 문서, 그래픽 및 사진을 인쇄할 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