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맨션의 할로윈


세계적으로 유명한 플레이보이 맨션(Playboy Mansion)에서 열리는 초특급 할로윈 파티의 비공개 문 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나요? 플레이보이 맨션에서는 한여름 밤의 꿈(Midsummer Night’s Dream), 할로윈, 핫 서머 나이트(Hot Summer Nights) 등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가 열립니다. 플레이보이 맨션(Playboy Mansion)에서 찾을 수 있는 수준 높은 음식, 재미 있고 멋진 병아리를 제공하는 세계의 다른 장소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의 중심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태안키즈펜션.

일생일대의 사건

각 파티에는 독특하고 섹시한 테마가 있으며, 입장하시면 제공되는 모든 것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가 가능해집니다. 우리 대부분에게 할로윈은 헐렁하고 피부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병아리를 볼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따라서 병아리가 이미 누드에 가까운 Playboy Mansion에서 할로윈 ​​파티가 어떨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포르노그래피가 지은 집 안으로 들어가 숨이 막힐 듯한 투어를 즐겨보세요. 드넓은 플레이보이 맨션(Playboy Mansion) 부지를 둘러보고 싶거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굴에 몸을 담그고 싶거나, 유명인사 및 아름다운 친구들과 어울리고 싶으신가요?

플레이보이 맨션 할로윈 파티 2011 티켓 – 옆집 소녀들과 놀아보세요

유명한 플레이보이 맨션(Playboy Mansion)에는 항상 흥미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배우들은 구울 의상을 입고 파티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손님들은 바디 페인팅을 할 수 있습니다. 란제리 댄서도 파티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할로윈에 입을 플레이보이 의상

할로윈이나 새해 전야에 입을 플레이보이 의상을 사고 싶으십니까? 플레이보이 의상은 단순한 의상에 매혹적이고 섹시함을 더해 뜨거운 밤에 매혹적이고 화려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분명히 플레이보이 잡지의 전체 표지를 모두 장식할 수는 없지만, 매우 섹시한 플레이보이 의상 중 하나를 입으면 적어도 당신의 환상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Playboy Mansion의 할로윈 파티는 전설적인 규모의 이벤트를 주최하며 이제 귀하와 귀하의 손님은 이 놀라운 장소에서 파티를 즐기며 환상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VIP 티켓을 사용하면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에 참석하여 스타들과 팔꿈치를 맞댈 수 있습니다.

수많은 트릭과 간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놀이 친구, 모델, 전설적인 페인티드 레이디(Painted Ladies)와 함께 파티를 즐겨보세요. 플레이보이 맨션(Playboy Mansion)의 파티는 A급 유명인사, 록스타는 물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과 여자 등을 초대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2011년 플레이보이 맨션 할로윈 파티에 누가 출연할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