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저렴하게 사는 방법


여기 살면서 돈도 많이 벌었고, 사실 회사를 4개월이나 쉬었을 정도로 돈을 많이 벌었어요. 호주를 여행하는 초보자들은 정확한 정보를 얻지 못하거나, 엉뚱한 곳을 다 방문하고, 돈을 어리석게 쓰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주가 물가가 비싼 나라라는 이러한 통념이 틀렸다는 것을 입증할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글램핑.

야영

호텔에 머무르는 것이 좋은 생각인 것 같지만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호텔에서 잠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일주일 동안 캠핑을 해보세요. $15 – $20에 텐트를 구입할 수 있고 돈을 들여 며칠 밤 캠핑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캠프장에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으며, 일부 캠프장은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곳과도 가깝습니다.

적은 돈으로 먹어라

정말로 외식을 하고 싶다면 10달러짜리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펍으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음식을 위해 따랐던 비결 중 하나는 값싸고 푸짐한 식사를 제공하는 술집에 대해 메모를 해 두는 것이었습니다. 점심 시간에는 대부분 저렴한 식사가 제공되므로 점심은 펍에서 먹고, 아침에는 무료 리필을 제공하는 MC와 Hungry Jack을, 저녁에는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호주의 푸드 트럭을 이용해 보세요. 값이 싼.

취업 비자 받기

글쎄, 나는 호주 취업 비자를 가진 사람들이 왜 그곳에서 일하지 않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여기에 몇 달 동안 머물기 때문에 그냥 긴장을 풀 것이라고 말한 여러 여행자를 만났습니다. 기회가 생기면 한 번 가보고 호주에서 취업 비자가 없더라도 이상한 일만 하면 수천 호주 달러를 벌 수 있다는 뜻입니다.

쿠폰 및 바우처

나는 공항, 술집, 호텔, 식료품점, 관광 센터 등에 있는 전단지와 브로셔를 가져가는 데 신경도 쓰지 않는 여행자들을 여러 명 만났습니다.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때로는 선택한 식사에 대해 10달러를 지불하고 무료 맥주를 받는 것과 같은 거래를 하는 바도 몇 군데 있었는데, 이와 같은 거래와 제안은 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