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Insights 위조 브랜드에 대한 글로벌 이슈


2015년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 보고서에서는 중국 엘리트들이 이제 루이 비통과 구찌 가방을 ‘비서’로 간주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것이 터무니없는 것처럼 들릴 수도 있고, 국제 대기업이 진출하고 싶어하는 수익성 높은 시장에서 왜 헤리티지 브랜드가 이렇게 나쁜 평판을 받는지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요점은 실제로 유효합니다. 2012년 Digital Luxury Group이 실시한 핸드백의 World Luxury Index™ 연구에 따르면 일본인도 같은 감정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감정이 커지고 있습니까? 이유? 그것들은 너무 흔합니다 중고명품매입.

위조품이 만연한 환경에서 구찌, 루이비통,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케이트 스페이드, 마크 제이콥스와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는 비록 사기적인 수단을 통해서라도 일반 대중이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기 드물고 고급스러워 보이던 가방들이 그 빛을 잃었습니다. 롱샴, 고야드 등 저렴한 명품 브랜드도 위조 기계로부터 안전하지 못하며, 이는 중국뿐만 아니라 우리가 외면한 세계적인 팬데믹이 되었습니다. 명품은 항상 특정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것은 모두가 얻고 싶어하는 것이지만, 적어도 하층 및 중산층에게는 재정적으로 해로운 것입니다. 그렇다면 모두가 손에 넣고 싶어하는 상품은 무엇일까요? 우선, 그것은 지위의 상징, 권력과 부의 상징, 구매력의 트로피이며, 하층 및 중산층 사람들은 대개 정상에 오르더라도 그 힘을 맛보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전제 하에 이러한 만족할 수 없는 욕구를 판매하는 것은 수익성이 좋은 사업입니다. 그리고 이는 이러한 상품을 개념화하는 창의적인 과정에 참여하는 브랜드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하지만 언급된 브랜드로 돌아가서, 위조에 취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유를 알기 위해 심층 분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브랜드 자체와 브랜드의 모든 제품에 새겨진 로고 때문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소비자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며, 명품의 경우 시장은 일반적으로 어울리기 위해 명품을 구매하는 사람들과 눈에 띄기 위해 상품을 구매하는 두 가지 구매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후자가 전자를 지배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럭셔리를 선택하는 선호도를 바꾸었고 이제는 섬세함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구찌를 알지 못한 채 그것이 구찌라는 것을 알기를 원합니다. 진술을 하지만 실제로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로고와 브랜딩을 활용한 브랜드는 여기서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는 어떻게 해결될 수 있을까요? 현재로서는 대량 위조로부터 브랜드를 보호하기 위한 전 세계 법률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결책은 복제하기 어려운 보다 복잡한 명품 라인을 개념화하는 디자인 관련 솔루션일 수 있지만, 이는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