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생성 및 수익화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


NFT란 무엇입니까?
NFT로 알려진 암호화 토큰과 자산은 블록체인에 존재하며 가상으로 거래 및 판매됩니다. 또한 NFT는 물리적 개체(예: 가상 부동산), 온라인 콘텐츠(예: 트윗 또는 밈), 음악, 예술 작품 또는 기타 항목을 디지털 방식으로 나타냅니다. 블록체인에 자산을 기록하면 NFT는 자산에 대한 소유권을 부여하여 기본적으로 해당 자산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관련 도서추천.

NFT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NFT는 암호화 토큰처럼 작동하지만 모든 NFT는 서로 다른 자산을 나타내고 다양한 가치를 보유할 수 있기 때문에 상호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NFT를 구매하면 고유 코드를 통해 블록체인의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귀하만이 사용 권한을 부여받았기 때문에 다른 누구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NFT를 발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Minting은 블록체인에 새로운 NFT를 추가하거나 생성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모든 거래가 투명해질 수 있도록 암호화를 사용하여 디지털 파일을 토큰으로 변환하여 주조 중에 불변의 공개 원장이 생성됩니다. 또한 소유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발행하기 위해 “가스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NFT 마켓플레이스는 구매자의 각 거래 비용에 가스 수수료를 추가하므로 NFT 제작자에게 가스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NFT를 생성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들고 그로부터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목표를 고려하여 프로세스가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1. 생성하려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 유형을 결정합니다.
NFT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ERC-721
ERC-1155
ERC-721과 같은 NFT는 수집품과 같은 고유한 아이템과 CryptoKitties와 같은 암호화폐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토큰을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ERC-1155는 쉽게 교환할 수 있는 대체 가능한 토큰을 생성합니다.

실제 수집품을 판매하는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다면 이를 디지털화하여 디지털 자산으로 판매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가장 일반적인 예입니다.
그러나 스포츠 카드나 콘서트 티켓과 같은 다른 유형도 있습니다. 실제 카드와 달리 NFT의 기반 기술인 블록체인은 디지털 자산을 품질 저하나 손실 없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가상 게임 아이템은 많은 게이머가 게임 내 구매에 많은 돈을 지출하기 때문에 수익성이 좋은 투자입니다.
2. 필요한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블록체인을 찾으세요
NFT를 생성하는 동안 자산을 ​​디지털 형식으로 토큰화할 수 있는 블록체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목표 시장의 고객이 사용하거나 친숙한 통화를 선택하고 경쟁사 제품에 비해 거래 비용이 낮은 통화를 선택하세요.

NFT를 구동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블록체인 중에서 이더리움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것으로는 Smart Chain, Binance, Cosmos 및 EOS가 있습니다.

3.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창작물 판매
수많은 NFT 마켓플레이스가 암호화폐 공간에 생겨났으며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큐레이트되지 않은 플랫폼은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큐레이트되지 않은 플랫폼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등록하고 토큰 생성 수수료를 지불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NFT 마켓플레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